[TWITTER] Traduction du 13 novembre 2013

Hoon :
HoonMorning~~~!
어제 우리 기십이두 공찬씨처럼 심심타파 들으면서 응원하고 있엇는데~~~ ㅠㅠㅠ
우리 착한 기십이 귀엽다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ic.twitter.com/QlWKCeYIlr
HoonMorning~~~!
Hier, Kisip et Gongchang ont écouté Simsimtapa et m’ont encouragé~~~ ㅠㅠㅠ
Notre gentil Kisip est si migno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ic.twitter.com/QlWKCeYIlr

Réponse de Kiseop :
헉!!!!!!!……….헤헤><
Heok!!!!!!!……….héhé><

알라븅>_<
Je t’aime>_<

telly.com/1E4LFQH  – 2013 올 겨울 공포가 찾아옵니다…
배우<유키스 훈>
감독<유키스 기섭> 기대해주세요 coming soon

telly.com/1E4LFQH  – Film d’horreur d’hiver 2013
Acteur <UKISS Hoon>
Directeur <UKISS Kiseop>
Attendez-le avec impatience. A venir prochainement

아놔 이기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 이거
Ne vient pas Lee Kisip!!!!!!!!!!!!!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 ça

Kevin :
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추우우우웁다~~~~ 덜덜덜덜덜
키스미 따뜻하게 입고 다녀요!! 감기 걸리면…확 뽀뽀해버릴거야 (^3^;)
벌써 보고싶다 ㅠㅠ
さ。。。。む。。。。い〜〜〜〜〜
みんなかぜ気をつけてねㅠㅠ
[Coréen] Il fait ffffffffffroid~~~~
Couvrez-vous bien Kissme s’il vous plait!! Si vous attrapez froid…Je vais le confirmer avec un bisou (^3^;)
Vous me manquez déjà ㅠㅠ
[Japonais] f。。。。ro。。。。oid〜〜〜〜〜
Prenez soin de vous s’il vous plait ㅠㅠ

 

Hoon :
우씌 기달려 kissme 멋진 훈으로 돌아올테니까 우씌 기달려 kissme 멋진 훈으로 돌아올테니까 ㅋㅋㅋㅋㅋㅋㅋ잘Za~ pic.twitter.com/Qj6oF8wBgr
Attendez kissme, le cool Hoon sera de retour ㅋㅋㅋㅋㅋㅋㅋ Bonne nuit~ pic.twitter.com/Qj6oF8wBgr

 

CREDITS: @HooN91y + @KiSSeop91 + @Kevinwoo91+ @ukisskorea_eng + seorins @ FrKISSme_Info

PLEASE FULL CREDITS WHEN REPOSTING!

Laisser un commentaire

